한입 라이프!

비 오는 날 한잔! 강동구 둔촌동 '나무하우스' 먹태

다도도 2025. 7. 18. 10:57
반응형
강동구 2차하기 좋은 '나무하우스' 솔직 리뷰! 바삭한 먹태와 시원한 맥주 조합은 진짜였음.

어느 비 오던 날, 친구랑 1차로 곱창을 신나게 먹고 2차를 찾고 있었어요. 뭔가 조용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하고 싶었는데, 하늘색이 오묘하게 예뻤던 날이라 더 기억에 남네요.


외관은 살짝 아담한데, 따뜻한 조명 덕분에 멀리서도 눈에 띄었어요. '나무하우스'라는 이름처럼 나무 간판이랑 우드톤 외벽이 참 아늑한 느낌을 주더라고요.

📍 주소: 서울 강동구 풍성로58길 6

⏰ 영업시간: 17:00 ~ 02:00

🚗 주차: 가게 앞 공영주차

📞 전화번호: 02-482-3655


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해서 좋았어요. 나무하우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곳곳에 나무 장식들이 있고,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친구랑 조용히 이야기 나누기 딱 좋더라고요. 사람들이 치킨도 많이 먹는 걸 보니 치킨 맛집인가 싶기도 했어요.

메뉴판 & 가격대


메뉴는 튀김, 별미, 과일, 샐러드, 피자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. 후라이드 치킨도 인기 많아 보였고, 마른 안주 종류도 꽤 많았어요. 가격대는 전반적으로 적당한 편이었어요.


저희는 마른 안주 쪽에서 고민하다가 대표 메뉴인 먹태를 시켰습니다. 마른 안주들이 맥주랑 잘 어울리는 조합들이라 선택지가 많았어요.

주문한 메뉴 – 바삭고소 먹태의 신세계


주문한 먹태가 나왔는데, 비주얼부터 합격이었어요. 바싹하게 잘 구워져서 봉긋하게 쌓여있었죠. 곁들여 나온 청양고추 마요네즈 간장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으음, 이건 진짜였음!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맛, 그리고 살짝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스까지 완벽한 조합이었어요.

총평 – 강동구 2차 맛집 인정!

솔직히 2차로 방문한 곳이라 큰 기대 없었는데, 먹태랑 맥주 조합이 너무 좋았고 분위기도 조용해서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기 최고였어요. 강동구에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맥주 한잔하고 싶다면 '나무하우스' 여기 진짜 추천합니다! 다음엔 치킨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.

 

✨ 본 리뷰는 100% 내돈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. ✨

#강동구맛집 #강동구술집 #나무하우스 #먹태맛집 #분위기좋은곳 #2차추천 #내돈내산